먹방 유튜버의 매력성·신뢰성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콘텐츠 몰입의 매개효과 및 위험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선경(Park, SunKy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77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ngagement rate
|
2
|
1
|
|
immersive content
|
3
|
1
|
|
콘텐츠 몰입
|
7
|
1
|
|
YouTuber
|
8
|
1
|
|
유튜버
|
23
|
1
|
|
mukbang
|
25
|
1
|
|
product attitude
|
29
|
1
|
|
먹방
|
34
|
1
|
|
제품 태도
|
106
|
1
|
|
risk perception
|
154
|
1
|
|
위험지각
|
186
|
1
|
|
계 |
|
577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박선경(Park, SunKyu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