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목소리로 연상되는 매력적인 이미지와 음향학적 요소 간의 관계: 환대산업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황보명 ( Hwang Bomyung )
한의진 ( Han Euijin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황보명 ( Hwang Bomyung )
한의진 ( Han Euiji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보명 ( Hwang Bomyu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한의진 ( Han Euiji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희 ( Kyung Hee Kim )
1건
염영희 ( Young Hee Yom )
1건
김경희
2건
김명애
2건
김영민
1건
김은주
1건
서은국 ( Eun Kook M. Suh )
1건
손희숙
2건
손희숙 ( Heesook Son )
2건
신자현
1건
염영희
3건
이은주
1건
이정민
3건
이정민 ( Jung Min Lee )
1건
이현숙
1건
임부연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재희
2건
전재희 ( Jae Hee Jeon )
2건
홍성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황보명 ( Hwang Bomyung )
'황보명 ( Hwang Bomy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27
8
1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uditory-Perceptual evaluati ...
1
1
100.0%
음향학적평가
4
1
25.0%
청지각적 평가
9
1
11.1%
Acoustic
27
1
3.7%
Images
31
1
3.2%
Voice
101
1
1.0%
목소리
109
1
0.9%
이미지
945
1
0.1%
계
1,227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보명 ( Hwang Bomyung )'
의 발표논문(1)
목소리로 연상되는 매력적인 이미지와 음향학적 요소 간의 관계: 환대산업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의진 ( Han Euijin )
황보명 ( Hwang Bomyung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