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ublic Relations Undergraduate Education How is Communication Continuum Theory of Public Relations Being Continued?
Ahnlee Jang(장안리)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Ahnlee Jang(장안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Ahnlee Jang(장안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병주(Kim, Byoungjoo)
1건
강두봉 ( Kang Doobong )
2건
김영환 ( Kim Younghwan )
2건
김은아
1건
김은자
2건
김종훈
1건
김현석
1건
민용성(Min, YongSeong)
1건
이건희
2건
이근매
1건
이봉우
1건
이승민 ( Lee Seungmin )
2건
이영규
1건
이주연
2건
이희연
1건
장재인
1건
최인수
1건
하연섭
2건
한상필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Ahnlee Jang(장안리)
'Ahnlee Jang(장안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06
9
67.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and Public Rela ...
1
1
100.0%
Communication Continuum The ...
1
1
100.0%
Public Relations Curricula
1
1
100.0%
Public Relations Education
1
1
100.0%
홍보학 교육
1
1
100.0%
홍보학 커리큘럼
1
1
100.0%
광고홍보학과
10
1
10.0%
content-analysis
278
1
0.4%
내용 분석
912
1
0.1%
계
1,20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Ahnlee Jang(장안리)'
의 발표논문(1)
Public Relations Undergraduate Education How is Communication Continuum Theory of Public Relations Being Continued?
Ahnlee Jang(장안리)
한국광고홍보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