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그널이 후광(halo)을 완성할 때: 광고유형이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후보자 성별, 미투운동에 대한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차문경(Cha, Moon-Kyu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차문경(Cha, Moon-Ky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차문경(Cha, Moon-Ky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상욱 ( Yi Sang-wook )
1건
황조혜 ( Hwang Jo-hye )
1건
김경희(Kyung-Hee Kim)
2건
김선정
1건
김영만
1건
김주희
1건
박수애
1건
박영민(Park Young-min)
1건
석주연 ( Suk Ju-yeon )
1건
송경순
1건
안윤정(An, YoonJung)
1건
윤혜원
1건
이신애 ( Lee Sin-ae )
1건
이은주
2건
주경희(Ju, Kyonghee)
1건
차윤경(Yun-Kyung Cha)
1건
최효식
2건
최효식(Choi Hyo sik)
1건
홍영오
1건
황은주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차문경(Cha, Moon-Kyung)
'차문경(Cha, Moon-Ky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91
12
3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MeToo Move ...
1
1
100.0%
Intention to Vote
1
1
100.0%
미투운동에 대한 태도
1
1
100.0%
Perceived Competence
3
1
33.3%
시그널링효과
3
1
33.3%
Signaling Effect
6
1
16.7%
투표 의도
6
1
16.7%
halo effect
9
1
11.1%
지각된 유능감
12
1
8.3%
후광 효과
29
1
3.4%
stereotype
87
1
1.1%
고정관념
133
1
0.8%
계
291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차문경(Cha, Moon-Kyung)'
의 발표논문(1)
시그널이 후광(halo)을 완성할 때: 광고유형이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후보자 성별, 미투운동에 대한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차문경(Cha, Moon-Kyung)
한국마케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