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83
|
4
|
|
주제어 |
characteristicsofwriting
|
1
|
1
|
|
decimal scoring system
|
1
|
1
|
|
documenting scoring result
|
1
|
1
|
|
element point system
|
1
|
1
|
|
integer scoring system
|
1
|
1
|
|
scoring students writing
|
1
|
1
|
|
student information
|
1
|
1
|
|
student information types
|
1
|
1
|
|
text extraction
|
1
|
1
|
|
total point system
|
1
|
1
|
|
writing assessment bias
|
1
|
1
|
|
소수채점
|
1
|
1
|
|
쓰기 채점 편향
|
1
|
1
|
|
요소 점수 기록 school writing ...
|
1
|
1
|
|
정수 채점
|
1
|
1
|
|
채점 결과 기록
|
1
|
1
|
|
총점 기록
|
1
|
1
|
|
학교 쓰기 평가
|
1
|
1
|
|
학생 정보 유형
|
1
|
1
|
|
editorial writing
|
2
|
1
|
|
raterbias
|
2
|
1
|
|
텍스트 추출
|
3
|
1
|
|
평가자 편향
|
3
|
1
|
|
학생 글 채점
|
3
|
1
|
|
writing evaluation
|
6
|
1
|
|
글의 특성
|
6
|
1
|
|
textvisualization
|
8
|
1
|
|
halo effect
|
9
|
1
|
|
쓰기 채점
|
10
|
1
|
|
텍스트 시각화
|
12
|
1
|
|
논설문
|
30
|
1
|
|
후광 효과
|
30
|
1
|
|
reading ability
|
32
|
1
|
|
reading attitude
|
35
|
1
|
|
읽기동기
|
37
|
1
|
|
읽기 태도
|
39
|
1
|
|
reading motivation
|
43
|
1
|
|
writing assessment
|
82
|
1
|
|
쓰기 평가
|
105
|
1
|
|
middle school student
|
127
|
1
|
|
읽기 능력
|
139
|
1
|
|
effect size
|
176
|
1
|
|
효과크기
|
339
|
1
|
|
text-mining
|
462
|
1
|
|
중학생
|
722
|
1
|
|
텍스트 마이닝
|
2,004
|
1
|
|
계 |
|
13,068 |
5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