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위한 디자인”이론을 통해 분석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서울 메트로 서비스를 중심으로
'유은 ( Yu Eu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48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Design for happiness
|
2
|
1
|
|
행복을 위한 디자인
|
2
|
1
|
|
Seoul Metro
|
6
|
1
|
|
서울메트로
|
8
|
1
|
|
experience design
|
24
|
1
|
|
경험 디자인
|
56
|
1
|
|
Service design
|
74
|
1
|
|
서비스 디자인
|
376
|
1
|
|
계 |
|
548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