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생학과 PBL(문제중심학습)에서 성찰에 관한 연구
'김혜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189 |
4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진로설계 교과목
|
1
|
1
|
|
Reflective
|
2
|
1
|
|
또래협조
|
2
|
1
|
|
narrow morality
|
4
|
1
|
|
도덕적 다양성
|
4
|
1
|
|
슈웨더
|
4
|
1
|
|
편협한 도덕성
|
4
|
1
|
|
fence
|
5
|
1
|
|
융복합 디자인
|
9
|
1
|
|
조너선 하이트
|
9
|
1
|
|
학습신념
|
9
|
1
|
|
third-world
|
11
|
1
|
|
담장
|
12
|
1
|
|
mural
|
15
|
1
|
|
Convergence design
|
18
|
1
|
|
의사결정력
|
21
|
1
|
|
교직과목
|
31
|
1
|
|
moral psychology
|
34
|
1
|
|
벽화
|
60
|
1
|
|
Public design
|
64
|
1
|
|
비판적사고력
|
81
|
1
|
|
problem based learning
|
95
|
1
|
|
Problem solving
|
110
|
1
|
|
문제해결력
|
213
|
2
|
|
Critical thinking
|
147
|
1
|
|
내적동기
|
142
|
1
|
|
문제중심학습
|
300
|
2
|
|
창의력
|
134
|
1
|
|
공공 디자인
|
255
|
1
|
|
대인관계능력
|
271
|
1
|
|
학습 전략
|
272
|
1
|
|
메타인지
|
299
|
1
|
|
성찰
|
338
|
1
|
|
Communication
|
1,119
|
2
|
|
Creativity
|
761
|
1
|
|
소통
|
742
|
1
|
|
예비교사
|
748
|
1
|
|
의사소통
|
1,111
|
1
|
|
의사소통능력
|
685
|
1
|
|
핵심 역량
|
1,047
|
1
|
|
계 |
|
9,189 |
4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