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연승(Jung Yeon-Sung)
이형탁(Lee Hyoung-Tark)
김해룡(Kim Hae-Ryong)
윤승재(Yun Sung-Jae)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연승(Jung Yeon-Sung)
이형탁(Lee Hyoung-Tark)
김해룡(Kim Hae-Ryong)
윤승재(Yun Sung-Ja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연승(Jung Yeon-S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해룡(Kim Hae-Ryong)
1건
윤승재(Yun Sung-Jae)
1건
이형탁(Lee Hyoung-Tark)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연승(Jung Yeon-Sung)
'정연승(Jung Yeon-S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93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계
2,293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연승(Jung Yeon-Sung)'
의 발표논문(1)
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해룡(Kim Hae-Ryong)
정연승(Jung Yeon-Sung)
이형탁(Lee Hyoung-Tark)
윤승재(Yun Sung-Jae)
대한경영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