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
인터넷쇼핑몰 이용자의 고객만족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 행위에미치는 영향
박철
경영정보학연구 13 (3) 131 ~ 149
[2000]
-
-
-
소비자 만족?불만족 판단과정에서 인지적 반응과 감성적 반응의 효과: 제품성과에 대한 기능적 편익과 심리적 편익의 구분에 따른 연구
-
소비자 만족/불만족 경험이 향후 정보처리에 미치는 영향
남수현
전선규
소비자학 연구 13 (2) 235 ~ 256
[2002]
-
-
브랜드 확장에서의 광고효과 : 모 제품과 확장제품간의 연결성 연구
심성욱
광고학연구 15 (5) 131 ~ 151
[2004]
-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로열티의 관계에 관한연구-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간의 비교
이유재
이지영
광고연구 65 (65) 101 ~ 125
[2004]
-
기업상표와 개별상표의 이미지가 소비자의 차종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성적 조사와 정량적 조사의 통합적 접근
유창조
마케팅연구 16 (4) 113 ~ 136
[2001]
-
-
-
-
-
Self-Conceptin consumerBehavior
Sirgy
University of Massachusetts at Amherst 석사
[1979]
'
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