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김도형
황장선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심성욱
김도형
황장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심성욱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김도형
1건
민정선
1건
박종민
1건
신일기
1건
황장선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심성욱
'심성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93
2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2
0.1%
계
2,293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심성욱'
의 발표논문(3)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박종민
심성욱
한국광고학회
[2004]
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 으로
민정선
심성욱
신일기
한국광고학회
[2007]
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김도형
황장선
심성욱
한국광고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