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심성욱
박종민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심성욱
박종민
참고문헌( 38)
유사주제 논문( 2,292)
경영관리 2,292건
인용/피인용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
'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0
0.0%
계
2,2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
'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형 광고 회의주의척도 개발 연구
[2001]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분류 및 소비행동에 대한 연구
조형오
소비자학연구 7 (2) 223 ~ 242
[1996]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특성 마케팅 연구
11 (1) 19 ~ 34
[1996]
한국 사람들: 1989~1995 라이 프 스타일 변화
[1996]
패션관련 라이프 스타일의 마케팅 및 광고전략 활용에 관한연구 (37)
196 ~ 234
[1997]
체계적 분석의 틀에 따른 라이프스
제품 관여도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 가치단계 차이 분석 13
210 ~ 232
[1997]
소비자 행동론
임종원
[2006]
소득수준향상에 따른 소비형태 변화 및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조사연구
노금기
[1993]
미디어전략연구소 보고서
[2003]
미디어 중(重)이용자의 매체 이용 특성과 구매유형에 대한 연구
(47) 161 ~ 187
[2000]
라이프스타일에 의한 시장세분화와 신용카드의 광고전략 연구
이명식
광고연구 115 ~ 142
[199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및 소비행동분석
[1997]
라이프스타일과 TV시청행동에 관한 연구
이철우
(35) 141 ~ 161
[1997]
라이프스타일 유형의 변화추세에 관한 연구
[1999]
라이프 스타일 유형에 따른정보추구 및 매체접촉행동
[1993]
광고론: 통합적광고
[2003]
가치의식을 중심으로 본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과 레포츠 용품의 구매행동 분석
고경순
광고연구 (17) 75 ~ 107
[1992]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연구
김흥규
10 (2) 173 ~ 197
[1999]
Values, lifestyle and psychographics
[1997]
The nature of human values
Rokeach, Milton
[1973]
The VALS Segment
[2003]
The Nine Nations of North America and Value Basis of Geographic Segmentation
Journal of Marketing 37 ~ 47
[1986]
The List of Value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05 ~ 409
[1986]
The Concept and Application of life style segmentation
Richard
S.Sturman
Journal of Marketing 33 ~ 37
[1977]
Point of View: Does advertising cause a Hierarchy of Effects 41 (6)
19 ~ 26
[2001]
MCR 연례보고서
[2002]
LOV를 이용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터넷, TV이용패턴 (52)
167 ~ 197
[2001]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Meyers-Levy
Sternthal
[1991]
Journal of Marketing
Malaviya
Meyers-Levy
28 ~ 35
[1999]
In Defense of the Hierarchy of Effects: a rejoinder to Weilbacher 42 (3)
44 ~ 48
[2002]
Development of Scale to Measure Consumer Skepticism Toward Advertising 7 (2)
159 ~ 186
[1998]
Consumer behavior : buying, having, and being
Solomon, Michael R
[1994]
Alternative MeasurementApproaches to Consumer Values
181-200
[1985]
Adolescentskepticism towardTVadvertisingandknowledgeofadvertisertactics
Boush
Ros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65 ~ 175
[1994]
Adaptation to Life inAmerica
[1983]
A Reviewand Critique of the Hierarchy of Effects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21 ~ 135
[1990]
2004년 광고비 전망
[2003]
'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