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6

0.0%

'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형 광고 회의주의척도 개발 연구
    [2001]
  •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특성 마케팅 연구
    11 (1) 19 ~ 34 [1996]
  • 한국 사람들: 1989~1995 라이 프 스타일 변화
    [1996]
  • 패션관련 라이프 스타일의 마케팅 및 광고전략 활용에 관한연구 (37)
    196 ~ 234 [1997]
  • 체계적 분석의 틀에 따른 라이프스
  • 제품 관여도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 가치단계 차이 분석 13
    210 ~ 232 [1997]
  • 소비자 행동론
    임종원 [2006]
  • 미디어전략연구소 보고서
    [2003]
  • 미디어 중(重)이용자의 매체 이용 특성과 구매유형에 대한 연구
    (47) 161 ~ 187 [2000]
  • 라이프스타일에 의한 시장세분화와 신용카드의 광고전략 연구
    이명식 광고연구 115 ~ 142 [1992]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및 소비행동분석
    [1997]
  • 라이프스타일과 TV시청행동에 관한 연구
    이철우 (35) 141 ~ 161 [1997]
  • 라이프스타일 유형의 변화추세에 관한 연구
    [1999]
  • 라이프 스타일 유형에 따른정보추구 및 매체접촉행동
    [1993]
  • 광고론: 통합적광고
    [2003]
  • 가치의식을 중심으로 본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과 레포츠 용품의 구매행동 분석
    고경순 광고연구 (17) 75 ~ 107 [1992]
  •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연구
    김흥규 10 (2) 173 ~ 197 [1999]
  • Values, lifestyle and psychographics
    [1997]
  • The VALS Segment
    [2003]
  • The Nine Nations of North America and Value Basis of Geographic Segmentation
    Journal of Marketing 37 ~ 47 [1986]
  • The List of Value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05 ~ 409 [1986]
  • The Concept and Application of life style segmentation
    Richard S.Sturman Journal of Marketing 33 ~ 37 [1977]
  • Point of View: Does advertising cause a Hierarchy of Effects 41 (6)
    19 ~ 26 [2001]
  • MCR 연례보고서
    [2002]
  • LOV를 이용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터넷, TV이용패턴 (52)
    167 ~ 197 [2001]
  •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Journal of Marketing
    Malaviya Meyers-Levy 28 ~ 35 [1999]
  • In Defense of the Hierarchy of Effects: a rejoinder to Weilbacher 42 (3)
    44 ~ 48 [2002]
  • Development of Scale to Measure Consumer Skepticism Toward Advertising 7 (2)
    159 ~ 186 [1998]
  • Alternative MeasurementApproaches to Consumer Values
    181-200 [1985]
  • Adolescentskepticism towardTVadvertisingandknowledgeofadvertisertactics
    Boush Ros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65 ~ 175 [1994]
  • Adaptation to Life inAmerica
    [1983]
  • A Reviewand Critique of the Hierarchy of Effects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21 ~ 135 [1990]
  • 2004년 광고비 전망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