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 유형
'김지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69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물리학
|
64
|
1
|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2
|
|
공학, 공업일반
|
181
|
1
|
|
교육과정
|
1,438
|
4
|
|
계 |
|
1,969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
'김지나'의 발표논문(13)
-
박사
-
-
-
-
-
-
-
-
-
-
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 개개인의 물리 개념변화 경로 분석
-
물리학습에서 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 관찰 및 인식
-
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이 요구하는 실험을 통한 인지갈등과 물리 개념변화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