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과교육의 정체성 탐색 : 이미지와 성격을 중심으로
'채정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31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가정
|
43
|
1
|
|
가정학 및 가정생활
|
1,288
|
6
|
|
계 |
|
1,331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5 |
|
'채정현'의 발표논문(32)
-
-
-
-
-
-
-
-
-
-
-
-
-
-
-
-
-
-
-
-
Blended Learning전략을 활용한 실천적 문제 중심 가정과 교수·학습과정안 개발 및 평가
-
ICT를 활용한 가정과 웹 기반 문제해결 학습환경의 개발
-
-
문제 중심 수업에 대한 가정과 교사의 관심 단계와 실행 수준
-
선행조직자로서 중학교 가정교과서 ‘식단과 식품선택’단 원의 도식자 개발
-
실천적 문제 중심 수업이 중학생의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
실천적 추론 가정과 수업과 다른 요인이 한국 여고생들의 의사결정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중학교 가정교과 수행평가를 위한 루브릭 개발: 실험
-
협동학습 교수·학습과정안 개발 및 협동학습이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
제7차 교육과정의 중등학교 가정 교과세에 나타난 진로교육 내용 분석
-
교사의 관심(CBAM모형)에 기초한 실천적 추론 가정과
-
실천적 추론 가정과수업과 다른 요인이 한국 여고생들의 의사결
-
다중지능 교수?학습 방법을 적용한 실천적 문제 중심가정과 교수?학습 과정안의 개발과 평가 -중학교 가정과 ‘청소년의 영양과 식사’단원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