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승'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8,507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
163
|
1
|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3
|
|
의학
|
621
|
1
|
|
교육과정
|
1,438
|
1
|
|
교육학
|
14,719
|
2
|
|
계 |
|
17,995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60 |
|
'정혜승'의 발표논문(5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AIR 전략을 활용한 독자 고려 교육, 국어교육학연구 35
-
문식성(Literacy)의 변화와 기호학적 관점의 국어과 교육과정 모델, 교육과정연구 제26권 제4호
-
문식성의 변화와 기호학적 관점의 국어과 교육과정 모델, 『교육과정 연구』26집4호
-
미국의 국어교과서 분석 연구 -교과서의 기능을 중심으로-
-
비행청소년과 일반청소년의 자기통제성과 비행기회에 관한 연구
-
-
중등학생 필자의 독자 고려 전략과 글 수준의 상관 연구, 국어교육학연구 38
-
중등학생 필자의 독자 고려 전략, 청람어문교육 41
-
중등학생 필자의 독자 인식 양상, 청람어문교육 39
-
초등학생의 간접적 표현의 이해에 관한 연구: 은유와 속담을 중심으로
-
-
초등학생 필자의 독자 고려 정도와 방식, 국어교육학연구 34
-
필자의 독자 고려 전략과 텍스트 실현 양상: PAIR 전략을 중심으로, 작문연구 8
-
-
초등 읽기와 태도 교육-읽기 태도 부진 학생의 읽기와 독자로서의 자기에 대한 인식
-
국어과 교육과정 실행 요인의 작용 양상에 관한 연구 : 제6, 7차 중학교 교육과정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