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용후기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 후기방향성, 브랜드인지도,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박은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941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행정법
|
30
|
1
|
|
일반 경영
|
606
|
1
|
|
경영관리
|
2,293
|
1
|
|
주제어 |
확장
|
1
|
1
|
|
외식브랜드
|
4
|
1
|
|
외식
|
7
|
1
|
|
계 |
|
2,941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4 |
|
'박은아'의 발표논문(15)
-
박사
-
-
-
-
-
-
-
2006년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평가 연구: 사회
-
-
브랜드 성격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몰입도에 다른 차이 비교
-
브랜드-소비자 성격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과의 관 계: 자기 존중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 인지도와 사용후기 정보의 방향성이 온라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사용후기가 온라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별 비교
-
웰빙 ‘잘 살아 보세’ 로부터 삶의 질에 대한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