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제품관여도, 조절초점,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성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0 |
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박성휘'의 발표논문(5)
-
-
-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연구.관여도,조절초점,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관여도, 조절초점,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