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들의 반성적 글쓰기를 통해 본 배움중심수업의 특징과 의미
'오춘옥 ( Chun Ock Oh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490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natalit
|
1
|
1
|
|
learningorientedclass
|
2
|
1
|
|
반성적글쓰기
|
9
|
1
|
|
비예측성
|
9
|
1
|
|
배움중심수업
|
17
|
1
|
|
relations
|
23
|
1
|
|
reflective writing
|
28
|
1
|
|
탄생성
|
41
|
1
|
|
배움
|
76
|
1
|
|
learning
|
240
|
1
|
|
성장
|
280
|
1
|
|
관계성
|
301
|
1
|
|
growth
|
463
|
1
|
|
계 |
|
1,490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오춘옥 ( Chun Ock Oh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