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28개국 실증 연구
'한충민 ( C Min Ha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70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koreanproductimages
|
2
|
1
|
|
자민족주의
|
4
|
1
|
|
한국제품이미지
|
4
|
1
|
|
psychic distance
|
15
|
1
|
|
세계주의
|
53
|
1
|
|
ethnocentrism
|
56
|
1
|
|
country image
|
64
|
1
|
|
심리적 거리
|
81
|
1
|
|
cosmopolitanism
|
98
|
1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계 |
|
670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한충민 ( C Min Han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