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마케팅 프로그램 참여가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 열정, 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원준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원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원준
발표논문(9)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김태웅
4건
이정섭
2건
장정무
2건
강윤정
1건
박상철
1건
백태영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원준
'이원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59
24
41.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606
1
0.2%
경영관리
2,293
3
0.1%
주제어
Adoption
1
1
100.0%
consumer's social network pow ...
1
1
100.0%
man-machine interactivity
1
1
100.0%
기계 상호작용성
1
1
100.0%
사용자 네트워크 역량
1
1
100.0%
연결 마케팅
1
1
100.0%
DIFFUSION
2
1
50.0%
use diffusion
2
1
50.0%
시스템 다이내믹스
2
1
50.0%
relation marketing
3
1
33.3%
수용
3
1
33.3%
신상품
3
1
33.3%
확산
4
1
25.0%
사용 확산
7
1
14.3%
유비쿼터스
12
1
8.3%
new product
16
1
6.3%
consumer innovativeness
43
1
2.3%
ubiquitous
62
1
1.6%
소비자 혁신성
78
1
1.3%
system dynamics
117
1
0.9%
계
3,259
2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5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원준'
의 발표논문(9)
박사
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
이원준
서울大學校 大學院
[2005]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사이버강의 수용의 영향요인
김태웅
장정무
이원준
기술경영경제학회
[2004]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
김태웅
이정섭
이원준
백태영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
IT 컨버전스 기술 개발 및 산업화 동향
이원준
청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2012]
<정보시스템 품질요인 관점에서의 인터넷 쇼 핑 거래의도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만족의 인과관계를 중심 으로>
박상철
이원준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사이버강의 수용의 영향요인
김태웅
장정무
이원준
기술경영경제학회
[2004]
소비자의 마케팅 프로그램 참여가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 열정, 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원준
청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2009]
디지털 경영의 현재와 미래: 모바일 인터넷의 사용자 수용, 한국경영정보학회
김태웅
이정섭
이원준
[2003]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서 이동성이 PDA활용에 미치는 영향
강윤정
이원준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