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교
이용기
김명선
유동근
정남호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용기
김명선
유동근
정남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남호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8)
이용기
3건
김명선
1건
박상철
1건
박종현
1건
안광훈
1건
유동근
1건
이필수
1건
한상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정남호
'정남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남호'
의 발표논문(4)
“관광 정보원천 전환행동을 위한 소셜미디어 이용에 관한 연구-마이그레이션 이론 관점에서,”
박상철
정남호
한국관광학회
[2012]
“소셜커머스 고객의 신뢰, 만족,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관계 소셜커머스 사업자를 중심으로”
안광훈
한상호
정남호
이용기
한국상품학회
[2012]
“인터넷과 모바일뱅킹의 채널선호에 대한 비교 분석:거래비용이론관점에서,”
박종현
정남호
이필수
이용기
국제e비즈니스학회
[2008]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교
김명선
정남호
이용기
유동근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