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교
이용기
김명선
유동근
정남호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용기
김명선
유동근
정남호
제어번호
82302037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권호사항
Vol. 18 No. 1 [ 2010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7-115 ( 1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