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학 교육과정에서 ‘본질’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
양정실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정실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양정실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양정실
'양정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32
25
36.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동양3국 언어
51
1
2.0%
주제어
SUBJECT
1
1
100.0%
communicative structure of li ...
1
1
100.0%
cultural commonplace
1
1
100.0%
the interpretive classroom
1
1
100.0%
문학 교실의 의사소통 구조
1
1
100.0%
문화적 일상어
1
1
100.0%
해석 교실
1
1
100.0%
Intertextuality
2
1
50.0%
interpretive text
2
1
50.0%
CONTEXT
4
1
25.0%
해석 텍스트
4
1
25.0%
맥락
7
1
14.3%
다시읽기
8
1
12.5%
문학교육
10
1
10.0%
re-reading
14
1
7.1%
narrative education
18
1
5.6%
서사교육
30
1
3.3%
literary education
77
1
1.3%
text analysis
126
1
0.8%
self-reflection
210
1
0.5%
텍스트 분석
252
1
0.4%
성찰
338
1
0.3%
상호 텍스트성
473
1
0.2%
주체
599
1
0.2%
계
2,232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양정실'
의 발표논문(4)
박사
해석 텍스트 쓰기의 서사교육 방법 연구
양정실
서울大學校 大學院
[2006]
「현실 인식의 해석 관여 현상에 대하여 : <삼포 가는길>에 대한 고등학생의 수용 텍스트를 중심으로」
양정실
한중인문학회
[2007]
문학 교육과정에서 ‘본질’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
양정실
[2002]
우리나라 문학교육 연구에서 독자 반응 이론의 수용 현황과 전망,『문학교육학』제38호
양정실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