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학 교육과정에서 ‘본질’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
양정실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정실
제어번호
60069969
학술지명
한국어교육학회 학술발표논문집
권호사항
Vol. 2002 No. - [ 2002 ]
발행처
한국어교육학회(구-한국국어교육연구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7-66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2
KDC
710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문학 교육과정에서 ‘본질’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