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언어교육을 위한 학습자의 역동적 태도 구현 연구
'전한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92 |
2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수사학, 전집
|
11
|
1
|
|
주제어 |
서사 창작 활동
|
1
|
1
|
|
자기 존재 인식
|
1
|
1
|
|
전형상화
|
1
|
1
|
|
주체적 관심
|
1
|
1
|
|
창작 교사
|
1
|
1
|
|
형상화
|
1
|
1
|
|
해석 소통
|
2
|
1
|
|
서술자아
|
3
|
1
|
|
재형상화
|
5
|
1
|
|
관계적 경험
|
6
|
1
|
|
기억
|
6
|
1
|
|
경험자아
|
8
|
1
|
|
경험
|
14
|
1
|
|
시간의식
|
40
|
1
|
|
서술
|
45
|
1
|
|
위계화
|
46
|
1
|
|
기대
|
85
|
1
|
|
창작
|
90
|
1
|
|
자서전
|
131
|
1
|
|
서사 구조
|
214
|
1
|
|
자아 정체성
|
205
|
1
|
|
서사
|
475
|
1
|
|
계 |
|
1,392 |
2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
'전한성'의 발표논문(4)
-
박사
-
-
자서전적 방법을 활용한 문학교육의 평가방법 연구
-
자서전적 서사의 형상화과정을 통한 서사 창작 교육 방향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