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의 전기 회로 이해에 따른 자연 교과서 전기 단원에 대한 분석과 제안
'정용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80 |
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2
|
|
교육과정
|
2,394
|
1
|
|
계 |
|
2,680 |
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
'정용재'의 발표논문(4)
-
-
-
-
계통도 분석법을 통한 초등학생과 초등교사의 과학학습의 필요성에 대한 관점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