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의 전기 회로 이해에 따른 자연 교과서 전기 단원에 대한 분석과 제안
-
-
저자
김은숙
정용재
심재규
장병기
-
제어번호
3255788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19
No.
4
[
1999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70-584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9
-
KDC
374.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초등학생의 전기 회로 이해에 따른 자연 교과서 전기 단원에 대한 분석과 제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0
|
|
계 |
|
28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