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설득지식과 신뢰가 메타버스 OOH광고 이용에 미치는 영향
전종우
김희수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종우
김희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희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전종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영욱
2건
김지연
1건
김화
1건
박갑주
1건
박정희
1건
박지혁
1건
박현선
1건
백유성
1건
안도희
1건
오세조
1건
이경렬
1건
이범우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용기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서영
1건
최선희
1건
현영섭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희수
'김희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24
11
50.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 usefulness
1
1
100.0%
intention to interact
1
1
100.0%
metaverse OOH advertising
1
1
100.0%
광고 유용성
1
1
100.0%
메타버스 OOH광고
1
1
100.0%
상호작용의도
2
1
50.0%
persuasion knowledge
22
1
4.5%
credibility
32
1
3.1%
설득 지식
54
1
1.9%
광고태도
265
1
0.4%
신뢰
1,544
1
0.1%
계
1,924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희수'
의 발표논문(1)
설득지식과 신뢰가 메타버스 OOH광고 이용에 미치는 영향
김희수
전종우
한국OOH광고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