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의 ‘수리할 권리’를 위한 탐색적 연구 - 휴대전화 수리 경험 및 ‘수리할 권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
'천혜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9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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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failure on mobile ph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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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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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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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air experi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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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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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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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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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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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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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할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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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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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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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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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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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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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ht to repa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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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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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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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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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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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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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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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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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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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9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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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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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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