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HMR 소비자의 정보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관여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전미란
김영균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미란
김영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영균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전미란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oi, Jung-Hwa
1건
Yi, Na-Young
1건
강승미(Seungmi Kang)
1건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승인
1건
김용한
1건
김찬우(Chan-Woo Kim)
1건
박경태(Park Kyung-Tae)
1건
박서연
1건
박철(Cheol Park)
1건
백남길 ( Baek Nam- Gil )
1건
손은미 ( Eun Mi Sohn )
3건
오왕규
1건
윤예리(Youn, Aye-Ree)
1건
이감용
1건
이나영
1건
이지영
1건
전미란
1건
최정화
1건
홍주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영균
'김영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8
9
55.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HMR online consumer
1
1
100.0%
imformtion acceptance process
1
1
100.0%
소비자의 관여도
1
1
100.0%
정보채택모델(IAM)
1
1
100.0%
정보수용과정
2
1
50.0%
IAM
4
1
25.0%
consumer participation
5
1
20.0%
온라인 소비자
15
1
6.7%
hmr
128
1
0.8%
계
158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영균'
의 발표논문(1)
온라인 HMR 소비자의 정보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관여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김영균
전미란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