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디드러닝 환경에서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이 지각하는 디지털 리터러시, 사회적 실재감, 인지적 실재감, 학습 몰입의 구조적 관계
'이승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857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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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gnitive Presence
|
7
|
1
|
|
인지적실재감
|
19
|
1
|
|
Social Presence
|
90
|
1
|
|
사회적 실재감
|
132
|
1
|
|
Learning Flow
|
146
|
1
|
|
blended-learning
|
134
|
1
|
|
digital literacy
|
187
|
1
|
|
블렌디드 러닝
|
268
|
1
|
|
디지털 리터러시
|
380
|
1
|
|
학습 몰입
|
494
|
1
|
|
계 |
|
1,857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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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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