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2015 개정 중학교 사회과 교육과정에서 개념 관련 성취기준의 제시 유형과 개선 방안 : 역량기반 교육과정을 지향하는 측면에서
구정화 ( Koo Jeonghwa )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구정화 ( Koo Jeonghwa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구정화 ( Koo Jeonghwa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가은아
1건
강현석
1건
강효선
1건
김민정
2건
김지은
2건
김진모(Jin-Mo Kim)
1건
박수정
3건
박재국
1건
송해덕
1건
엄정애
2건
이근호
1건
이변천
1건
이선영
1건
이승미
1건
이연실
1건
이정희
1건
이주연
1건
이태화
1건
임유나
1건
장금성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구정화 ( Koo Jeonghwa )
'구정화 ( Koo Jeonghwa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70
10
4.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tandardsofachievement
4
1
25.0%
concepts
11
1
9.1%
social studies curriculum
38
1
2.6%
competencies
41
1
2.4%
social studies
84
1
1.2%
사회과 교육과정
94
1
1.1%
사회과교육
192
1
0.5%
개념
229
1
0.4%
성취기준
374
1
0.3%
역량
903
1
0.1%
계
1,97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구정화 ( Koo Jeonghwa )'
의 발표논문(1)
2015 개정 중학교 사회과 교육과정에서 개념 관련 성취기준의 제시 유형과 개선 방안 : 역량기반 교육과정을 지향하는 측면에서
구정화 ( Koo Jeonghwa )
한국사회과교육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