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 고객 감정반응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영자(Young-Ja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450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motionalresponses
|
39
|
1
|
|
감정반응
|
152
|
1
|
|
physical environment
|
187
|
1
|
|
물리적 환경
|
235
|
1
|
|
Brand Image
|
308
|
1
|
|
revisit intention
|
407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재방문 의도
|
578
|
1
|
|
계 |
|
2,450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영자(Young-Ja Kim)'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