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속 ‘나’의 역사 수업은 무엇을 지향하였는가? : 등교·원격 혼합 수업 하의 중학교 역사 교수 체험에 대한 현상학적 자기 연구
'손석영(Son Seok 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072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아시아(아세아)
|
577
|
1
|
|
주제어 |
World history class
|
1
|
1
|
|
세계사 수업
|
2
|
1
|
|
History Teacher
|
12
|
1
|
|
Self-study
|
21
|
1
|
|
자기연구
|
31
|
1
|
|
역사교사
|
33
|
1
|
|
Self-reflection
|
83
|
1
|
|
자기성찰
|
274
|
1
|
|
Phenomenology
|
311
|
1
|
|
현상학
|
727
|
1
|
|
계 |
|
2,072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손석영(Son Seok You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