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유아 상호작용훈련(TCIT)이 어린이집 환경에서 교사-유아 상호작용과 유아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사례연구)
'강수연(Kang, Su-Y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374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1
|
|
주제어 |
Interaction training
|
2
|
1
|
|
상호작용 훈련
|
2
|
1
|
|
Positive interaction
|
3
|
1
|
|
긍정적상호작용
|
14
|
1
|
|
교사훈련
|
21
|
1
|
|
Teachertraining
|
24
|
1
|
|
Problem behavior
|
56
|
1
|
|
문제행동
|
533
|
1
|
|
계 |
|
15,374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강수연(Kang, Su-Yeo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