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여가활동의 수요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절삭된 가산자료모형을 적용한 스크린골프의 사례 연구
'이승길(Seung-gil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130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Demand model
|
1
|
1
|
|
수요모형
|
5
|
1
|
|
수요결정요인
|
14
|
1
|
|
count data model
|
18
|
1
|
|
가산 자료 모형
|
23
|
1
|
|
determinant
|
42
|
1
|
|
leisure activity
|
93
|
1
|
|
virtual-reality
|
385
|
1
|
|
여가활동
|
294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계 |
|
2,130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승길(Seung-gil Le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