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트릭스터담을 활용한 상호문화교육에서의 공감교육 - ‘다름’이 아닌 ‘같음’을 바탕으로 -
'오정미(Oh, Jung-M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053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trickster tale
|
4
|
1
|
|
트릭스터담
|
4
|
1
|
|
같음
|
6
|
1
|
|
empathy education
|
8
|
1
|
|
sameness
|
17
|
1
|
|
다름
|
17
|
1
|
|
공감교육
|
30
|
1
|
|
intercultural education
|
59
|
1
|
|
folk tale
|
89
|
1
|
|
상호문화교육
|
144
|
1
|
|
difference
|
165
|
1
|
|
설화
|
233
|
1
|
|
multicultural education
|
445
|
1
|
|
다문화 교육
|
832
|
1
|
|
계 |
|
2,053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오정미(Oh, Jung-M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