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내러티브를 활용한 브랜드 소비경험의 이해에 관한 질적연구 - 해석주의 관점에서의 내러티브 접근법을 중심으로
'김봉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660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Interpretivism
|
2
|
1
|
|
해석주의
|
9
|
1
|
|
narrative approach
|
10
|
1
|
|
consumptionexperience
|
13
|
1
|
|
소비동기
|
17
|
1
|
|
소비경험
|
23
|
1
|
|
Brand experience
|
24
|
1
|
|
내러티브 접근
|
24
|
1
|
|
브랜드경험
|
133
|
1
|
|
Qualitative research
|
677
|
1
|
|
질적 연구
|
2,728
|
1
|
|
계 |
|
3,660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