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Untact) 시대 VR을 활용한 디자인매니지먼트 필요성 분석
'한동균(Han Dong Ky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821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디자인 매니지먼트
|
3
|
1
|
|
몰입성
|
9
|
1
|
|
designmanagement
|
39
|
1
|
|
vr(virtualreality)
|
39
|
1
|
|
interactivity
|
72
|
1
|
|
immersion
|
105
|
1
|
|
언택트
|
96
|
1
|
|
Untact
|
120
|
1
|
|
상호 작용성
|
294
|
1
|
|
계 |
|
13,821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한동균(Han Dong Kyu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