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홈쇼핑시장에서 소비자만족과 경영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
'최정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05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Home Shopping Market
|
3
|
1
|
|
홈쇼핑시장
|
3
|
1
|
|
Product Preference
|
13
|
1
|
|
제품선호도
|
20
|
1
|
|
logistics service
|
29
|
1
|
|
물류서비스
|
52
|
1
|
|
brand value
|
59
|
1
|
|
Consumer Satisfaction
|
74
|
1
|
|
브랜드 가치
|
115
|
1
|
|
소비자만족
|
116
|
1
|
|
Business Performance
|
262
|
1
|
|
경영 성과
|
1,159
|
1
|
|
계 |
|
1,905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