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redictors of Mobile Advertising Avoidance: What Makes People Avoid Mobile Advertising?
엄남현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엄남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엄남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경
1건
김민숙(Min-Sook Kim)
1건
김보경
1건
김종기 ( Jong Ki Kim )
2건
남영자
1건
노민정
1건
동학림
1건
박진용(Jin-Yong Park)
1건
박현지
1건
신미향
2건
양수진(Yang, Sujin)
1건
왕레이(Wang Lei)
1건
이은지
1건
이주연(Lee, Juyon)
1건
전상택(Sang-Taek Jeun)
1건
정병규
1건
정흥준(Jung Heung jun)
1건
주우진(Chu, Wujin)
1건
최상필
1건
황서이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엄남현
'엄남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1
5
2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obile Advertising Avoidanc ...
1
1
100.0%
cannes lions
8
1
12.5%
informationprivacyconcerns
11
1
9.1%
Perceived Trust
12
1
8.3%
Perceived Risk
269
1
0.4%
계
301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엄남현'
의 발표논문(1)
Predictors of Mobile Advertising Avoidance: What Makes People Avoid Mobile Advertising?
엄남현
한국콘텐츠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