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Korean Brand Globalization : How it works for the Vietnamese market
Nguyen-Hanh Tang
Aaron Rae Stephens
Young-Chan Lee(이영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Nguyen-Hanh Tang
Aaron Rae Stephens
Young-Chan Lee(이영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Nguyen-Hanh Ta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Aaron Rae Stephens
1건
Young-Chan Lee(이영찬)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수진
1건
김민숙(Min-Sook Kim)
1건
김유경
1건
김은선
2건
김정화
1건
따오뒤탕
1건
류미현(Ryu, Mi Hyun)
1건
맥마르
1건
모리
1건
문연희
1건
사효란
1건
송정은(Jung Eun Song)
1건
이명식
1건
이병준
1건
이유나
1건
이정기(Lee, Jeong-Ki)
1건
전종우
1건
차희원
1건
현미선
1건
황우념(黃于恬)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Nguyen-Hanh Tang
'Nguyen-Hanh T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51
20
54.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Korean brand globalization
1
1
100.0%
Korea’s nation branding
1
1
100.0%
Vietnamese consumer purchase ...
1
1
100.0%
product judgment
1
1
100.0%
world-mindedness
1
1
100.0%
베트남 소비자 구매 행동
1
1
100.0%
세계화 마인드
1
1
100.0%
한국 국가 브랜딩
1
1
100.0%
한국 브랜드 세계화
1
1
100.0%
animosity
2
1
50.0%
Korean products
3
1
33.3%
Vietnamese market
3
1
33.3%
베트남 시장
5
1
20.0%
한국 상품
5
1
20.0%
자문화 중심주의
12
1
8.3%
co untry image
17
1
5.9%
적대감
20
1
5.0%
ethnocentrism
32
1
3.1%
제품평가
50
1
2.0%
국가 이미지
293
1
0.3%
계
451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Nguyen-Hanh Tang'
의 발표논문(1)
Korean Brand Globalization : How it works for the Vietnamese market
Aaron Rae Stephens
Young-Chan Lee(이영찬)
Nguyen-Hanh Tang
한국아시아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