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 광고인지 여부, 설득의도,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유은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4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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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네이티브 광고. 광고인지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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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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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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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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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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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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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uasion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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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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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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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e toward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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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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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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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recog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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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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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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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ring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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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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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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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involv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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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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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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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ive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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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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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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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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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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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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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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