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이미아
이유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미아
이유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유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미아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우 ( Kwon Daewoo )
1건
김문기 ( Kim Munki )
1건
서인주 ( Seo Injoo )
1건
최희정 ( Choi Heejung )
1건
홍수지 ( Hong Suji )
1건
Kim, Seung-In
1건
고영일
1건
구은서
2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박신영
1건
박철
1건
박철(Cheol Park)
1건
송근애
1건
오미옥
2건
정옥경
1건
정옥경(Ok Kyung Jung)
1건
한상린 ( Han Sang-lin )
1건
한진수(Han, Jin-Soo)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유재
'이유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3
10
2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 Relationship Perfo ...
2
1
50.0%
Omni-channel Loyalty
2
1
50.0%
리테일 형태
2
1
50.0%
고객관계성과
3
1
33.3%
옴니채널 로열티
4
1
25.0%
Retail Format
5
1
20.0%
omni-channel
52
1
1.9%
옴니채널
77
1
1.3%
Customer Experience
90
1
1.1%
고객경험
96
1
1.0%
계
333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유재'
의 발표논문(1)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이미아
이유재
한국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