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이미아
이유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미아
이유재
주제어
Customer Experience
Customer Relationship Performance
Omni-channel Loyalty
Retail Format
Omni-channel
고객경험
고객관계성과
리테일 형태
옴니채널
옴니채널 로열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23)
고객경험 95건
Customer Experience 89건
옴니채널 76건
omni-channel 51건
Retail Format 4건
옴니채널 로열티 3건
고객관계성과 2건
Customer Relationship Performance 1건
Omni-channel Loyalty 1건
리테일 형태 1건
인용/피인용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 ...
'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Experience
Customer Relationship Performance
Omni-channel Loyalty
Retail Format
omni-channel
고객경험
고객관계성과
리테일 형태
옴니채널
옴니채널 로열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Experience
90
0
0.0%
Customer Relationship Perfo ...
2
0
0.0%
Omni-channel Loyalty
2
0
0.0%
Retail Format
5
0
0.0%
omni-channel
52
0
0.0%
고객경험
96
0
0.0%
고객관계성과
3
0
0.0%
리테일 형태
2
0
0.0%
옴니채널
77
0
0.0%
옴니채널 로열티
4
0
0.0%
계
33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