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읽기 성취 및 인지과정 검사를 통한 읽기부진 학생의 읽기이해 특성 분석: 사례 연구
김우리
연준모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우리
연준모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우리
발표논문(9)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8)
김동일
2건
김지연
2건
고혜정
1건
나경은
1건
연준모
1건
연준모
1건
연준모
1건
연준모
1건
유사연구자 (1)
※활용도순 상위 20명
우길주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우리
'김우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405
40
2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5
0.1%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2,997
1
0.0%
주제어
Leading Disabilities
1
1
100.0%
Word recognition
1
1
100.0%
curriculum-basedmeasurement(c ...
1
1
100.0%
teacher rating
1
1
100.0%
비반응
1
1
100.0%
교사평정
2
1
50.0%
early reading
3
1
33.3%
non-response
3
1
33.3%
response-to-intervention(rti)
3
1
33.3%
교육과정중심평가
5
1
20.0%
읽기저성취
5
1
20.0%
중재반응 모형
15
2
13.3%
Reading Difficulties
8
1
12.5%
초기읽기
8
1
12.5%
response to intervention
9
1
11.1%
low achievement
14
1
7.1%
단어인지
28
1
3.6%
Reading Comprehension
38
1
2.6%
learning disabilities
51
1
2.0%
reading fluency
54
1
1.9%
읽기 장애
53
1
1.9%
읽기 부진
57
1
1.8%
phonological awareness
67
1
1.5%
inclusion
84
1
1.2%
읽기 유창성
81
1
1.2%
음운인식
89
1
1.1%
inclusive education
121
1
0.8%
읽기 이해
119
1
0.8%
intervention
136
1
0.7%
학습장애
137
1
0.7%
중재
374
1
0.3%
통합
475
1
0.2%
통합교육
730
1
0.1%
계
10,405
4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우리'
의 발표논문(9)
박사
읽기저성취 아동의 음운인식과 초기읽기의 관계
김우리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6]
한국 중재반응모형 연구 분석
김우리
연준모
한국특수교육학회
[2014]
중재반응모형이 통합교육에 미치는 영향: 쟁점과 해결방안
김우리
연준모
한국학습장애학회
[2015]
학령기 학생의 읽기 특성 탐색을 위한 안구운동 연구 분석: 특수교육 현장에 주는 시사점
김우리
김지연
한국학습장애학회
[2017]
학령기 학생의 읽기 특성 탐색을 위한 안구운동 연구 분석: 특수교육 현장에 주는 시사점
김우리
김지연
한국학습장애학회
[2017]
초등학교 3, 4학년 학생의 읽기장애 판별과 교사평정을 활용한 읽기이해 특성 분석
김우리
연준모
한국학습장애학회
[2018]
읽기 성취 및 인지과정 검사를 통한 읽기부진 학생의 읽기이해 특성 분석: 사례 연구
김우리
연준모
한국학습장애학회
[2018]
예비특수교사와 예비일반교사들이 인식한 학교차원의 긍정적행동지원(SWPBS) 모형의 적용 가능성
김동일
나경은
김우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2013]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학생을 위한 그래 픽조직자 중재 연구 분석
고혜정
김우리
김동일
한국특수교육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