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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분석방법 제안
길영익
고일주
오경수
방그린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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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길영익
고일주
오경수
방그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오경수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8)
고일주
1건
길영익
1건
박상호
1건
방그린
1건
이재홍
1건
임찬
1건
정기철
1건
최용준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오경수
'오경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044
3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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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3
0.0%
계
13,044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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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오경수'
의 발표논문(3)
스크린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분석방법 제안
고일주
오경수
방그린
길영익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8]
간접광고, 가상광고 심의규정 위반사례 특성 및 수용자 인식 연구
박상호
최용준
오경수
전북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2018]
실시간 3D 인터랙티브 프로젝션 멥핑
오경수
정기철
임찬
이재홍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