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옥마을에서의 총체적 체험 요소, 태도, 그리고 지지도 간 영향관계 분석
하진영 ( Ha Jinyoung )
윤설민(Yoon, Seol-Mi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하진영 ( Ha Jinyoung )
윤설민(Yoon, Seol-M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윤설민(Yoon, Seol-Min)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충기(Lee, Choong-Ki)
1건
하진영 ( Ha Jinyoung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진
1건
김부미
1건
김은성
1건
김종운
1건
김태영
1건
박갑주
1건
박현주
1건
신승기
1건
신자현
1건
신정희
1건
이미숙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영주
1건
이용기
1건
이현주
2건
이효녕
1건
정석희
1건
정혜영
1건
조한익
1건
홍애령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윤설민(Yoon, Seol-Min)
'윤설민(Yoon, Seol-M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506
21
8.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alace Visitor
2
1
50.0%
고궁 방문객
2
1
50.0%
hanokvillage
10
1
10.0%
한옥마을
10
1
10.0%
strategic experiential module ...
14
1
7.1%
Experience marketing
17
1
5.9%
behavioral
18
1
5.6%
전략적 체험 모듈
19
1
5.3%
지지도
37
1
2.7%
experiential-marketing
39
1
2.6%
체험마케팅
141
2
1.4%
intention
89
1
1.1%
support
177
1
0.6%
Value
235
1
0.4%
Attitude
926
2
0.2%
가치
412
1
0.2%
태도
1,322
2
0.2%
행동의도
1,036
1
0.1%
계
4,506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윤설민(Yoon, Seol-Min)'
의 발표논문(2)
한옥마을에서의 총체적 체험 요소, 태도, 그리고 지지도 간 영향관계 분석
윤설민(Yoon, Seol-Min)
하진영 ( Ha Jinyoung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
체험마케팅의 개별적 체험과 공유적 체험을 활용한 고궁 방문객에 대 한 확장된 가치-태도-행동 체계 분석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