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의학 PBL(Problem-Based Learning)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강명희
강주현
엄소연
최형신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명희
강주현
엄소연
최형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형신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강명희
3건
강주현
2건
엄소연
2건
김미영
1건
남혜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형신
'최형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형신'
의 발표논문(3)
이러닝 콘텐츠 품질관리 평가기준 규명
강명희
최형신
남혜인
김미영
한국직업능력개발원
[2009]
의학 PBL(Problem-Based Learning)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강명희
최형신
엄소연
강주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2008]
의학 PBL(Problem-Based Learning)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강명희
최형신
엄소연
강주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