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테인먼트를 위한 스마트 바이크 스튜디오 설계
방그린
성보경
고일주
Bang, Green
Sung, Bokyung
Ko, Il-Ju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방그린
성보경
고일주
Bang, Green
Sung, Bokyung
Ko, Il-Ju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성보경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8)
고일주
2건
Bang, Green
1건
Ko, Il-Ju
1건
Sung, Bokyung
1건
김정수
1건
방그린
1건
전석
1건
정다니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ang, Moon Seong
1건
강문성
1건
김민령
1건
김윤경
1건
김지인(Jee-In Kim)
1건
김지혜(Kim Ji hye)
1건
김희진(Kim, Hee Jin)
1건
방신
1건
백복영
1건
손정욱
1건
신승균(Shin, Seung-Gyoon)
1건
심군
1건
유현배(Hyun-Bea You)
1건
윤득형
1건
이태은
1건
정의준
1건
진선희 ( Jin Sunhee )
1건
차재광
1건
최정회(Jeonghoi Choi)
1건
한진수 ( Jinsoo Hah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성보경
'성보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26
20
2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1
0.3%
주제어
Noncovalent sidewall function ...
1
1
100.0%
Trifunction
1
1
100.0%
silver nanoshell
1
1
100.0%
Experience game
2
1
50.0%
Screen sport
2
1
50.0%
Screen climbing
3
1
33.3%
wet-laid
3
1
33.3%
전도성 섬유
4
1
25.0%
스크린 클라이밍
5
1
20.0%
스크린 스포츠
12
1
8.3%
체감형게임
21
1
4.8%
ni
39
1
2.6%
키넥트
53
1
1.9%
sers
58
1
1.7%
기능성게임
110
1
0.9%
kinect
146
1
0.7%
serious game
161
1
0.6%
어린이
224
1
0.4%
Children
724
1
0.1%
계
1,926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성보경'
의 발표논문(2)
고대동굴탐험: 어린이를 위한 스크린 클라이밍 게임
고일주
정다니엘
전석
성보경
김정수
한국게임학회
[2016]
스포테인먼트를 위한 스마트 바이크 스튜디오 설계
Bang, Green
성보경
방그린
고일주
Sung, Bokyung
Ko, Il-Ju
한국게임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