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고인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37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20대 소비행태
|
2
|
1
|
|
consumptionbehaviorof20s
|
2
|
1
|
|
emotionallabortype
|
2
|
1
|
|
luxuries
|
2
|
1
|
|
test for parallelism
|
2
|
1
|
|
명품모방품
|
2
|
1
|
|
imitations
|
3
|
1
|
|
leisuretype
|
5
|
1
|
|
명품
|
31
|
1
|
|
job satisfaction
|
1,086
|
1
|
|
계 |
|
1,137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